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방사선요오드 치료 전 저요오드식단, 먹을게 많이 없지만 먹을게 많은 .. ?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1:14

    남의 흉내는 참 신기하다. 그렇게 다이어트 하려고 식단을 하는구나! 마리 썰매 타기를 먹을 때는 그렇게 나의 식욕이 모든 것을 넘었는데...저 요오드식 3일째에 고비가 왔는데(노힘팔리왓날도)도 간바레와.. 그 '나쁘지 않은' 라면을 자주 누르는 신기한 현상.​​​​​​​​​


    다이어트 하겠습니다. 생각하고 우선 한주 1은 배를 좀 줄이기 위해서 아침, 밤에는 흰 죽으로 먹고 점심은 먹고 싶은 것을 하되 야채를 중심으로. 간식은 고구마튀김.


    하루는 3끼 모두 흰 죽이었지만 힘이 없다. 그래..힘없지... (기분탓입니다,) 배를 보니 전혀 힘이 없어 보인다.) 이날 조금 무리했는데 자기 전에 순간적으로 난청과 메스꺼움, 쓰러질 것 같은 어지러워서 고생 좀 했어요. 절대 무리할 필요 없어


    2번째 아침은 흰 죽(참깨 기름 한 숟가락)점심은 어제의 후유증 탓인지 두고 도 난청이 몰래가 나이의 힘 먹지 않아서 그런가 해서 김치 제 sound식사...설탕을...(웃음)......제가 그에은츄은 아하는 신 김치에.계란 두 개까지...***저요도안에는 저양도맛소금이 아닌 다른맛소금으로 별로 sound뿌리김치는 안됩니다! [그러니까 계란노른자도 노른자는 안됩니다! 하지만 반전은 설탕이 된다는것 ᄒᄒ 호오 ! 저녁은 흰죽]


    >


    3일째 아침에는 흰 죽의 점심은 상추 위)고구마 튀김, 돼지 등심 구이라고 야.겉절이 상추는 생각보다 많이 먹지 않고, 식초와 적당히 매운 고춧가루를 사용할 수 있어 새콤달콤하고 먹기 좋다. -상추 아사즈케의 양념: 다진 마한 선 보였듯이 0.5 적당하게 매운 고추 가루 0.5, 식초 1, 참기름/ 통깨 조금씩 고구마는 껍질을 전부 빼내어 조리해야 하고(구울 때도 마찬가지)식용유는 가능.저의 집은 올리브오 1에서 요리를 많이 해서 올리브오 1 빠닥빠닥해서 고구마 튀김. 돼지 등심이 자신의 등심을 돈가스용으로 썰어 주면 한 끼로 먹기 좋다. 그래서, 후추나 후추도 가능하다! 어제 저녁은 흰죽


    >


    넷째날 흰죽을 세 번 먹으면 더 달고 맵기 때문에 원래는 다이어트 삼아 풀만 먹는 의견이었습니다.오드 간장 시켰어! 같은 날 저녁에 왔다. 아침엔 흰죽...점심엔 마한시 버섯볶음소리, 향이 참 좋았어. 조금 조리한다고 했는데 의외로 버섯이 많이 남아서 식사와 비벼 먹었다. 마항시인줄 알았어요. 저녁은 참기름이나 저요오드 간장과 간장.흰죽보다 훨씬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51번째. 오전. 흰 죽...후...ㅣ.……주...이...점심에는 장을 좀 파워는 요리를 했습니다. 저의 1은 외출할테니 당근과 오이를 간식으로 갈 계획.다른 분의 블로그를 보면, 깻잎을 "아츠시"이라고 하니, 레시피를 보니, 오, 올리고당만 제외하면 모두 좋은 메뉴였다, 저의 저 요오드점의 간장과 함께 만들었다.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큼직굵직한이거다......? 이러면서 했어요. 아 하...night는 마한의 것이었던 것처럼 버섯 볶습니다. 리이와 섭취 ​과 1이 그럭저럭 씨 있는 과 1는 안 된다고 들었는데, 아산 병원에 알아본 결과로 1는 다 가능 대신 가공됐다고 1는 안 된다. (통조림 등) 그래서 카누블랙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데 사실상 인스턴트커피를 할 수 없다고 하는데 이것도 아산병원에 문의해본 결과 가능! 하지만 나는 어쩌면 더치커피를 주문해서 마신다. ​​​​​​​​​


    >


    외출할 때는 혹시 배가 고플까봐 간식을 가져갔다.밖에는 맛있는 것이 많이 있다 자신의 식욕은 모든 것을 이길 것이다. 나는 알고있어...ᄏ...당근을 잘 먹을수 있는지 감정했는데..생각과는 달리 카페에서 데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씹어먹었다.. ​​​​​


    >


    고구마를 튀긴 것은 반찬보다는 입이 심심할 때 간식처럼 먹기 좋다. 또한 단편이므로 조금 식욕을 억제합니다.기름기도 있고. 음...w자네들 많이 먹으면 당연히 안 되지만, 보통 이는 나를 위한 1가면과 소견한다.물론 과식은 아니야.ᄒᄒ(정스토리?) 아, 통에 놓으면 좀 습하네. ​​​​​​


    일단 오한시은은 여기까지. 위의 식단대로 당분간은 꾸준히 할 것 같다. 특이한 것은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아프니까 살라고! 스스로 요리를 만든다는 것이 함정.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저요오드식 반찬이 많이 나쁘지는 않지만, 요리는 하기 어렵고, 여러 가지 반찬이 먹고 싶다면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 그러나 나는 즉석 해서 먹는 게 좋으니까 요리 시간 30분을 잡고 천천히 만들어 안 먹는 거야 즐기고 있을 때.친한 언니가 예쁘게 만들어 먹으라고 했어요. www만드는데 시간많이 투자해서 wwww 그러니까 힘든거 잊으래요 www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야채만 먹고 염소가 될 계획인데...의외로 1주 1은 잘 버틴 것 같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제가 잘못된 정보를 작성하거나 프지 않고 또 새롭게 정보는 많이 공유합니다!!!!먹는 것이 재미로 빨리 치료가 끝났으면 좋겠어. ᅲᅲᅲᅲᅲᅲᅲ #갑상선암 #갑상선암수술 #서울아산병원 #방사선요오드치료 #갑상선암전이 #갑상선암흉터 #갑상선요오드치료 #저요오드메뉴 #저요오드반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