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에 좋은 마싯는음식 청비차(청비즙) 더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0:39

    축농증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고등학생 조카를 얼마 전에 만났을 때 아이가 빽빽하고 있었습니다.예를 들어, 때 축농증인가 하고 물어 보니 다행히 축농증은 아니거든요.비염만 있어서 그렇대요.공부하는 애들이 축농증이 있으면 그만큼 집중을 할 수 없게 되니까, 이걸 어쩌나 하고 정말 걱정했던 옛날 시간이 떠오르곤 해요.음, 우리 아이들도 예를 들어 여자 축농증이 되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기도 합니다.아이의 콧물이 오고 싶어도 바로 병원에 가는 이유도 당시부터이기도 합니다.감기 정도는 참자며 지금은 좀 지켜보면서 병원에 가보니 일 년에 소아과 간 횟수가 손에 꼽히더라구요.근데 콧물 자신 올때 바로 간대.. 특히 올해내용에 수술의도가 있어서 특히 자기감기걸리면 안돼~ 라고 생각해서 조심하고 있는데, 이럴때 또 콧물이 나더라고요.빨리 다녀와서 다시 축농증에 좋은 마시는 음식을 찾기도 했어요.그러다 알게 된 청비차 어떻게 저, 이제 알았어요?아무래도 한의학쪽에서 좀 배워둬야 할 것 같아요. 맑음, 콧비니까 청우. 코를 깨끗하게 해준대요.비염도 있는 대가족이 있어서 일찍 주문했어요.영화 '마시'는 음식인 '청비국'을 주문했어요.이쪽에 맞춰서 사은품으로 또 이정도 넣어주셨어요.


    >


    부직포 안에 들어 있는데 이것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좋습니다. 네.저는 신랑에게 선물했어요.비염 때문에 환절기에는 거의 매일 고생하거든요.제대로 치료하지 못하는 나... 비염이 아닌 저는 전혀 이해할 수 없는 귀취이기도 합니다.그래서 이렇게 도움이 되고 싶은 거죠.


    >


    같이 들어있던 사은품이에요.강화약쑥... 사은품이라고 해서 아무것도 자신 있게 해주는 건 아니고, 실제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가 들어 있는 것 같았어요.강화약쑥은 제가 먹어야죠. 네...스파우트파우치로 되어있어서 먹기 편하거든요.


    >


    부직 포장에서 비하면 이렇게 2개의 상자 중국에 들고 있습니다.한 상자에 30팩이 들어 있으니 모두 60패키지.진짜 먹고 싶으면 영화 '정비'랑 영화 음식... 저 계속 찾아봤어요.30년 한방 전문 기업이 되고 있는데 축제 기본동에서 약초 전문점으로 문을 열어 가장 최근까지 왔어요.


    >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정연하게 들어가 있고요.정리 벽이 있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1 정하게 들어간 것을 보면 얼마나 기쁘고...후후 1단 느낌까지도 오프도에눙어요


    >


    스파우트 파우치로 되어 있습니다.이것의 집에서 먹고자 무관하기도 하지만 만일 여행 갈 때에도 11이 가져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그래서 사실 집에서 먹을 때도 정말 편리한 부분이기도 해요. 매번 먹었는지 확인 안 해도 돼요.표준을 가져다 주면 되니까.잘라서, 컵에 의해서도 주고, 수고도 덜한거고, ᄒᄒ


    >


    액상 차 하나 00ml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섭취는 하루에 2~3회 하나회에 한팩씩 마시면 좋습니다.가끔은 따뜻하게, 가끔은 차갑게... 그건 마시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하면 됩니다.


    >


    이거 한갑에 30팩이 맞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얼핏 보이는 분의 파우치를 몇 개 뽑았어요.모일 수 밖에 없었어요.이렇게중간칸막이를하고그밑에도이렇게정렬이되어있는것이스토리입니다.이 성의도 간단하게 볼 수 없는 것이므로, 받은 사람에게 있어서는 기분이 업 됩니다.이왕이면 축농증에 좋은 sound식답게 청비차로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이렇게 해서 걸상자도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저는 이건 신랑에게 전적으로 양보하겠습니다.매번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청비차로 도움을 좀 받으면 되잖아요.그냥 마시라는데, 한 가지 내용물이 궁금해서 처음만 컵을 따랐어요.


    >


    컵에 의해 진 모습이 보이시나요?하나 00ml의 용량이다만 느끼는 스멜~조금 한약의 느낌이 들었습니다.실제로 먹었을 때 한약을 먹는 것 같대.그럼 우리 풀을 달여서 만들었을 텐데, 사실 청삼은 느릅나무, 야마이, 목련 등 코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한약재를 이용해서 만든 거예요.평소 코 건강하시면서 고생하셨으면 한의학으로 처방받았을텐데, 아랫사람도 코 때문에 고생할 것 하나 없으시길 바라면서 마십니다.


    >


    축농증에 좋은 식품을 찾아 먹이자고 했지만 여기에 더 도움이 된 청비.이제 저희 집에 코감기 때문에 걱정하실 일은 없겠군요.


    >


    정말로 마시는"한발의 맛으로 건강해질것 같습니다.영화음식.. 천비차이야기도 하고 다른것도 시켜봐야겠네요 영화음식을 바르게 고르는것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