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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자동차 자율주행차 기술을 어디에서 만들었을까? paradigm shift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2:04

    요즘전기차를비롯해서자율주행차가굉장히뜨거운주제입니다.4차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미래 기술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면 밝히고 AI와 자율 주행의 차일 것입니다. ​


    ​ 과학 기술의 파라대 전환(paradigm shift)​, 대한민국은 1993년 3월 고려대 산업 공학과 항밍홍 교수가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하는 그 해 6월 고려대 안암 캠퍼 시를 출발하여 남산 1호 터널과 한남 대교에 나쁘지 않고 올림픽 도로를 타고 요발앙 63빌딩까지 17KM의 일반 공용 도로를 세계 최초로 시험 주행에 성공하고 1995년 경부 고속 도로를 시속 100KM로 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고려대 공과 대학 신문 2018,10.2세계 최초의 자율 주행 자동차가 어디에 가면 볼 수 있을까)한 교수는 "국제 학회에서 성과를 발표한 담, 독일 벤츠와 폴크스바겐이 기술을 배우러 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국내 정부에는 산업기술로 개발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신청했으나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교수는 이유를 모르겠다고만 말했습니다. 청스토리 결국 세계 최초로 시내 주행을 가능하게 한 기술은 국내 자동차 산업으로까지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 ​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차 기술을 1990년도 중반에 만들었는데 산업 기술 개발 프로지에크토카묘은락이라니.. 정 스토리가 놀라울 정도로 멋진 대한민국 정부의 삽화로군요. 자율주행차와 AI 지금 차의 개념은 소유에서 공유로 바뀌고 있다.차량 가격 유류비 보험료 등 편익에 비해 비용이 과도한 개인 소유 차량은 점차 줄어들 전망이다.안전성이 점차 대두하고 인간에 의존한 운전은 의문 유발 현실성이 높고 내연 기관 차량의 수명은 길고 40만 KM전후, 자율 주행 시스템은 동력 장치 구조가 복잡하지 않고, 읍면 현실성이 적고 수명도 두배(80만 KM) 긴 것이다. 전기차 개발은 곧 자율자행차 검토와 AI로 이어져 자동차 산업은 급속히 큰 변화를 맞게 될 것이다. ​ ​ 소프트 뱅크(회장, 손정의)우보 최대 주주나 중국 1위 디디츄싱, 동남 아시아 1위 글러브, 인도 1위 캡스 등 대륙별 차량 공유 서비스 1위 업체들의 최대 주주 또는 2대 주주로 올라섰 슴니다. 소프트뱅크는 차량공유 시장을 장악하고 향후 구조조정을 통해 출혈경쟁을 없애고 수익을 올려 자율주행차 & 공유차 서비스 시장 선점을 노리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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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팬은 대한 민국보다 더 자율주행차의 실증점검에도 더 나빠진 상태입니다. 2018년 8월 일본 로봇 작은 기업 ZMP와 택시 작은 기업 일장기 교통은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택시 실증 점검을 도쿄에서 실행했다는 것입니다. 자펜은 차량 구동에 있어서 전기 구동 방식을 대세로 정하고 있습니다. 도요타는 2025년부터 내연 기관차를 더 이상 생산하지 않고 전 차종에 전기 구동 방식을 채택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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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직 한국은 우버등의 차량 공유 서비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카카오 카풀 앱 서비스 등에 대해 택시운전사와 운송업체의 강한 저항이 있어 관련 앱 서비스는 중단되었습니다. 앞으로 자율주행차 시장이 어떻게 바뀔지 정말 궁금해요.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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