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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자율주행차 예측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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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년 초에 나쁘지 않아 첫 2개월 간 자율 주행 차가 어떻게 발전할지 예측한다. 년 스토리에 나쁘지 않은 이러한 예측을 채점한다.​ 20최초 8년에 그것은 놀랄 만큼 잘 진행되 옷슴니다. (역:아래 에쵸무브 참조)​ 여기 20첫 9년은 어떻게 훈계하는지 일러 줍니다.​ 첫 00%확실 ▶ Level 5의 자율 주행 차는 세계 어디에서도 구축되지 않을 것 이프니다니다.​ 90%확실 ▶ Level 4자 유루 성주의 외출은 적어도 미국 도로에서 테스트 모드 한 이프니다니다.Deeplearning은 이미 분류에 있어 지배적인 도구로 남는다고 생각합니다.미국의 모든 하나방 도로에서 운전자가 허가됩니다.▶, 세계 어느 곳에서도 판매하는 어떤 자동차도 차량 대교 통신호 통신(V2I)을 포함시키지 않기 이프니다니다.C++는 자동 운전 차의 주요 프로그래밍 언어가 됩니다.자율 드론 배송은 전 세계에서 나쁘지 않고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80%확실 ▶ Level 4자 유루 성주의 외출은 미국 어디라도 한개 한벌의 대중(보조 운전자가 있는지, 아니라도)이 이용할 수 있는 것 이프니다니다.Waymo는 다른어떤 회사보다 자동 운전 거리를 기록합니다. ▶ Level 4차량은 미국 어디에서 보조 운영자 없이 적어도 테스트 모드에서만 동작하는 이프니다니다.하나반 대중에게 판매할 수 있는 어떠한 차량도 OEM이 설치한 LiDAR를 공급하지 않을 것이며, 도시이동 방안을 위한 어떠한 지배적인 기술도 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70%확실 ▶ Level 4차량은 유럽의 어느 한개 반 대중이 이용할 수 있는 것 이프니다니다. ▶ Level 4의 차량은 차이나 어디든지 한가지 반 대중이 이용할 수 있는 것 이프니다니다.공도를 달려자율 버스가 세계 어디서나 1개 반. 대중에게 개방됩니다.한 기업이 처음으로 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진 자율주행차 능력으로 인수됩니다.보조 운영자가 없는 자율주행차를 통한 식료품 배달은 세계의 어디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60%확실 ▶ 미국 내의 어떤 곳에서도 4단계 자율 주행 차는 없을 것 이프니다니다.Tesla는 대중이 이용할 수 있는 최고 성능의 향상된 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을 공급합니다.▶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Level 4차량은 모두 LiDAR를 사용하는 이프니다니다.▶ 한개 한벌의 대중은 4단계 자율 주행 차와 관련된 충돌 시 사망하 이프니다니다(자율 주행 차가 부락 괜찮은 애지 않을 때를 포함).인도 어딘가에서 하나반 대중이 자율주행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50%확실 ▶ Level 3자동차는 전 세계 어느 곳에 한반 대중에게 판매되는 것 이프니다니다.Tesla의 완전 자율주행 하드웨어에는 맞춤형 컴퓨터가 포함됩니다.아마존은 자율주행차를 이용한 정기적인 (예: 시연 없이) 자율배달을 진행합니다.▶ 한 기업이 첫 0억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진 자율 주행 자동차 능력에 인수되는 것 이프니다니다.▶ 미국의 Big 3과 귀신인지의 Big 3(즉, 6개 중 2개)의 2개 기업이 합병하기 이프니다니다.매년 새해가 되면 많은 매체들이 그 해의 관련 분야 전망을 발표합니다. 이공지는자율주행차에대해글을쓰는사람이매년자신이소견하는자율주행차의발전을예측하는글입니다. 자신이 발표한 문장을 그해 말미에 평가하고 자신의 소견을 드러내는 블로거입니다. 물론 해당 기사는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이 포함된 것이긴 하지만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름을 정리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 소개한다. 재미있는 시도를 하는 편인 것 같아요.글을 읽으면서 제가 소견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한번도인도라는정부에대해서소견한적이없었는데요,지금글에서언급하고있네요. 인도에는 TaTa라는 자동차 기업이 있지만, 한번도 자율주행차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는 정부였습니다. 제가 몰랐을 수도 있어요. 그 외에도 괜찮은 새로운 정보가 보이네요. 저에게는... 퍼센트가 작아질수록 제가 소견할 때 조금은 미래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저에게 관심을 가지는 것은 인수 합병에 관한 예측입니다. 제가 가끔 미국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유럽의 스타트업 기업에 대해 언급하는데요. 저는 그런 기업이 자기들의 기업을 너로 키운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 기업은 자신들의 기업 가치를 증대시키고 기존 대기업에 인수합병되는 것이 더 확실한 시장 진출의 비결 중 하나입니다. GM, Uber등의 기업도 Cruise, OTTO등의 같은 기업을 매수한 사례가 벌써 존재한다. 거기에 기존 자동차 메이커간의 합병도 스토리 했지만, 나도 그럴 것이라고 소견한다. 저는 거기에 그렇게 기쁘지 않기 때문에 추가를 한다면 IT 자율주행 회사가 기존 자동차 기업의 합병을 추진할 것이 분명합니다. 5년 이내에 하나오날 하나 이프니다니다.​ 나는 20첫 9년은 자율 주행 차의 초석이 될 수 있는 환경 구축을 위한 원년처럼 느껴집니다. 하드웨어적인 부분보다 소프트웨어적인 테스트가 시작되는 시점입니다. 그런 준비를 몇 개의 대기업을 필두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볼만한 글재주가 있겠죠. 20첫 9년 현대 자동차의 시무식에서도 모 빌러티 사업을 위한 자율 주행 로봇 택시 사업을 202쵸쯔뇨은부터 시작하겠다는 목표를 밝혔 슴니다. 지난해 9월 인도에서 발표한 모 빌러티 사업 구상을 더 구체적으로 밝힌 발표인 이오 쯔슴니다. 202쵸쯔뇨은은 그동안 현대 자동차가 이야기하고 온 Level 4자 유루 성주 행차 개발 시점이기도 하다. 지켜봐야겠죠. 아직 환경적인 부분에서 성숙하지 못한 우리 나쁘지 않다고의 귀추에 2~3년 안에 많은 부분을 이룰 수 있을지는 의문이 일지만요. 우선 카카오가 키를 잡았으니 잘 해결이 되어야 그 강도 단계에 나쁘지 않을 겁니다.​ 앞으로 2~3년 이내에 자율 주행 자동차를 위한 많은 뵤은쵸은 카마 있이프니다니다. 특히 Waymo, Uber, Apple 등 IT기업들의 움직임을 눈여겨볼 수 있습니다. 종래의 자동차 제조기업의 기득권 사수에도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올해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 20최초 8년 자율 주행 자동차 예측 평가 결과


    PS: 검색에서 보시고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으시면(문자번호,메시지),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부다 소음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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